이전_자유게시판
사랑하고 존경하는 이성주 목사님과 진광교회 성도님들께.
안녕하십니까.
저는 진광교회 전도특공대에서 잠시나마 함께 일했던 염 소망 목사입니다. 진광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제가 ‘말씀의 빛 교회’를 새롭게 시작한 관계로 몸은 떠나 있지만 항상 진광교회의 전도와 부흥발전에 마음을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.
제가 진광교회 성도님들께 드린 ‘사명이 있는 자는 죽지 않는다’ 라는 책은 성도님들께서 잘 읽으셨는지 궁금합니다.
또한 전도에 유익하게 잘 활용하고 계신지도 궁금합니다.
금번에 이 책을 아래의 ‘말숨’ 글 6편을 증보하여 수정증보판으로 새롭게 출간하고자 합니다. 이 큰 일을 진광교회에서 전적으로 맡아서 출판해주시면 어떨까 하는 성령님의 감동이 있어 이 글을 올립니다.
이는 진광교회의 영적인 발전에도 유익하리라 믿습니다.
세상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는데, 진광교회 성도 한분이 책 한권을 구매해 주시면(수정증보 되어 13,000원 정도로 예상) 이 큰 일은 간단히 해결될 수 있으며, 이렇게 진광교회 이름으로 출판된 책을 서울 동노회를 중심으로 전국교회에 보급하고, 그 과정에서 얻어진 이익금을 진광교회의 건축 빚을 갚아나가는데도 일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진광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구체적으로 참여하고 책 헌금하여 만들어진 책이 전국교회들에게 보급되어 읽혀진다는 것, 그리고 이것이 수익사업으로 발전되어 건축 빚을 갚아나가는데도 기여할 수 있다는 것.... 그것은 성도님들의 자긍심을 일깨워주고 하나로 결속하는데도 매우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진광교회에서 천국복음 전파 뿐만 아니라 수익사업의 일환으로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바탕을 만들어주시면 제가 진광교회의 이름으로 그 역할을 헌신적으로 일하고 싶습니다.
이성주 담임목사님께서는 우리 교단에서도 책임적인 위치에 계시기 때문에 생각의 폭을 조금만 넓혀 주시면 이 일들을 능히 창조적으로 풀어나가실 수 있다고 믿습니다.
제가 제안 드리는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고 기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오늘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도우시는 행복한 좋은 하루 되십시오. 감사합니다.
아래: 사랑하는 님에게(말숨산문집 제 8권 수정증보판에 초청합니다).
말씀의 빛 교회 염 소망 목사(구명: 염 동권) 인사 올립니다.
제가 쓰는 ‘말숨’이라는 뜻은 사람이 전하는 말 속에 하나님의 숨결(호흡) 곧 하나님의 거룩하신 영이 흐르고 있다는 의미 입니다.
저는 지난 2014년 12월에 말숨 산문집 제 8권 ‘사명이 있는 자는 죽지 않는다(부제: 병든 내 몸을 만져주신 신유의 손길)’를 쿰란출판사에서 기획출판으로 출간했습니다.
제가 사랑하는 님 에게 이 책을 선물로 드리오니 꼭 읽어주시고 은혜와 감동이 되시면 이웃에 알려주시어 우리를 고쳐 살려주시고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영광 돌려 드리시기를 소원합니다.
저는 천국복음 전파에 함께 일할 마음이 열려있는 교회(목회자님)와 성도님들을 찾고 있습니다. 특별히 금번에 '말숨' 글 6편을 수정증보판으로 새롭게 출간하여 보다 풍성한 내용으로 사회복음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.
(1. 사명의식 하나로 우뚝 선 신앙의 거목(巨木) 박남일 목사.
2. 영(靈)의 흔적을 남긴 김현봉 목사.
3. 특별한 사명, 특별한 기쁨과 특별한 행복.
4. 서로 좋게 잘 살자.
5. 하나님 만남의 복, 축복의 문이 열리는 복.
6. 이름에 담긴 신앙적 성찰)
이 거룩한 일에 사랑하는 님을 특별히 초청합니다.
제가 선물로 드리는 이 책을 읽으시고 성령의 은혜와 감동이 되시면 비록 적은 헌금일지라도 꼭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(책 받으실 주소: 문자나 메일로 남겨주십시오)
작은 물방울들이 모여 커다란 강을 이루듯이 거룩한 뜻을 주시는 분들의 사랑의 출판 헌금은 귀하고 값진 하나님의 크신 일을 이룰것입니다. 오늘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.
염 소망 목사 올림
(농협 301037-51-098385 말씀의 빛 교회. 010-9059-4037)
댓글